읍면동 > 소흘,가산,내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
소흘,가산,내촌
고모호수공원 ‘느린우체통’감성우편 서비스 인기... 시작 2개월 만에 600여 통 모여
기사입력: 2021/07/22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소흘읍 고모호수 공원에 설치된 느린우체통은 우체통에 넣은 엽서를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서 모아뒀다가 100일 후 수집해 배달하는 감성 우편서비스가 인기 몰이에 있다.

 

포천시 소흘읍(소흘읍장 최기진)은 지난 5월말 고모호수공원에 설치한 '느린 우체통'에 2개월 만에 600여 통의 엽서가 모였다고 21일 밝혔다.

 

소흘읍행정복지센터와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 설치한 느린우체통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시기적절한 비대면 이벤트로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흘읍은 운영을 시작한 지 2개월 만에 모인 600여 통의 엽서는 100일이 되는 9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계획이다.

 

고모호수 공원에는 ‘느린우체통’과 더불어 ‘사랑의자물쇠’를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지친 관광객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체험거리 제공으로 추억을 선물하며 방문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고모호수공원을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엽서를 통해 치유하시길 바란다.”며 “손편지가 전하는 감동과 기다림이 주는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편엽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나눔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김치와 함께 사랑을 싣고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