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시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치행정
시청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동참
기사입력: 2021/07/12 [1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혜경 센터장과 직원들은 솔모루어린이집 이화니 원장의 지목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행전안전부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의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어린이들의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 슬로건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다. 지목받은 참여자는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피켓을 들고 사진 촬영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린이보호구역 #1단멈춤2쪽저쪽3초동안4고예방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며,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혜경 센터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 운행을 홍보하고 사회적 연대 강화를 위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어른들이 먼저 안전수칙을 잘 지켜야 한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전혜경 센터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포천시의회 박혜옥 의원과 포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이경희 회장,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김영화 센터장을 지목했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나눔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김치와 함께 사랑을 싣고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