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기타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관단체
기타단체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 신임회장에 조규석 회장 선출
기사입력: 2021/01/15 [14: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8년 경기도 새마을 지도자 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조규석 회장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회장 양윤호)는 지난 13일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입 협의회장으로 조규석 전 선단동 협의회장을 선출했다. 

 

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43명의 대의원이 한자리에 참석하기 어려워 2020년도 사업보고, 2020년도 세입·세출 결산(안),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을 서면으로 의결 하고 읍면동 퇴임회장 공로패 및 신임회장 인준서 전달, 2020년 읍면동평가 시상식을 가졌다. 

 

지도자 협의회는 이날 총회에서 신임회장 선출을 위해 새마을회관에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투표소를 설치해 대의원의 비밀 투표를 진행해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장 단독 입후보자인 조규석 전 새마을지도자선단동협의회장이 17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양윤호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장은 정기총회를 마지막 행사로 회장직을 마무리 하였으며 경기도 새마을 시군협의회평가 최우수, 전국 시군협의회평가 최우수, 우수를 수상하며 2021년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 회장직에 출마할 예정이다. 

 

신임 조규석 회장은 2006년부터 새마을 지도자로 활동을 시작해 2015년 부터는 선단동 협의회장으로 이웃돕기 및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는 등 모범을 보여왔다. 조 회장은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경기도 새마을 지도자 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조규석 회장은 “그동안 새마을 운동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양윤호 회장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날에 큰 영광이 있기를 기원한다”며“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천 행운이가 행운을 드립니다 - 포천의 퀴즈를 맞춰라!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