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국회
포천시가평군 당원협의회 위원장 국회의원 최춘식,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
기사입력: 2020/12/01 [13: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문 정부 ‘대중 독재를 막기 위해 일당백으로 뛰어 달라’ 강조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국민의힘 포천시가평군 당원협의회(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최춘식)는 지난 30일(월) 국회의원 포천사무소에서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유지됨에 따라 임명장 수여식을 4부로 나눠 거행되었으며, 부위원장, 고문, 본부장, 협의회장, 여성회장 등 주요 당직자가 참석했다. 

 

최춘식 당협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대통령의 공약이 법무부 장관의 검찰총장 직무배제로 이어지는 헌정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했다.’라며, ‘민생엔 한없이 무능한 정권이 절대 권력 구축엔 거침이 없다’라며 우려를 표했다. 

 

이어, 문 정부의 대중 독재를 막기 위해 ‘주요 당직자들이 일당백이 되어 뛰어 달라’고 강조하며, ‘당협위원장이 먼저 앞장설 테니 당원 모두 화합하고 단결해서 강하고 튼튼한 당원협의회를 만들자’라고 요청했다.

  

한광식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늘 모든 당직자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지 못했다’라며, ‘ 원로고문, 자문위원, 지회장, 청년회원에게도 이른 시일 내에 임명장을 수여 할 예정이다.’라며 조만간 모든 당직자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주요 당직자 수여식을 마침으로써 앞으로 최춘식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정당과 지역 활동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제7대 포천시축구협회장에 강명호 회장 당선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