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기업
포천시 명물, 페리아도 워터파크 준공
기사입력: 2020/07/30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페리아도 이영우 대표  © 포천매일뉴스

 

▲ 박윤국 포천시장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페리아도 워터파크가 29일 준공식을 갖고 영업을 개시했다. 페리아도 워터파크는 포천시 최초로 파도 풀을 도입한 풀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준공식에는 박윤국 시장, 손세화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송상국, 임종훈, 연제창 의원, 이원웅 도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 및 주민 200 여명이 참석해 준공과 개장을 축하했다.

  

이영우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준공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페리아도 워터파크가 포천시의 랜드마크로 성장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누구나 만족하고 안전한 놀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경기북부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문화공간을 마련해 준 이영우 대표 등 관계자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포천시는 지난해 시작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발병과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러나 돼지열병은 인근 지자체 발병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청정지역으로 지켜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의 코로나19, 돼지열병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선제적 방역 활동을 통해 유비무환의 자세로 대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포천시는 국립 수목원과 함께 지난 7일 유네스코가 인증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으로 세계문화 유산 2곳이 있는 숲과 물의도시”라며“포천시가 숲과 물의도시를 기반으로 정주 도시로 성장해 나가는데 모든 시민이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춘식 국회의원은 “페리아도 워터파크가 지역 사회를 대표할 문화 공간으로 성장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 한다”며“비록 국회에서는 정당간 싸움이 있지만 포천시 발전을 위해서는 정당을 초월해 협력하고 노력 하겠다”며 준공을 축하했다.

 

페리아도 워터파크는 총 면적 29,970㎡에 영농체험시설 6,000㎡, 휴양시설 7,576㎡, 기타 13,947㎡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페리아도 워터파크는 성인들은 물론 유아풀과 어린이풀, 비치풀을 구분해 가족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명조끼와 튜브 대여가 가능하며,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은 건물 간에 동을 나눠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200여대 이상이 동시 주차 가능한 공간을 확보해 방문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페리아도 워터파크 야외 풀장은 산으로 둘러싸여 탁 트인 전망으로 푸른 하늘을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될 수 있고, 먹거리를 준비해 직접 조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 등 이용객 모두를 위한 세심함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최춘식 국회의원  © 포천매일뉴스

 

▲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개최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