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기타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관단체
기타단체
포천시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기사입력: 2020/06/30 [11: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시노인복지관(이종범 관장)은 지난 28일 관내 봉사단체인 포천사랑나눔회(회장 김승진)와 연계하여 내촌면에 거주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에게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 된 주거환경개선사업은 포천시노인복지관 직원 6명, 포천사랑나눔회 회원 12명, 총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여름 태풍으로 날아간 지붕 파편에서 비가 새는 부분을 방수천막으로 덮어씌워 보수하고, 비가 새는 탓에 곰팡이가 슨 벽지를 새것으로 도배하는 보수 작업을 진행했다. 

 

지원받은 어르신께서는 “장마철이 다가올수록 집 안에서 비가 샐까 걱정이 되어 항상 잠을 뒤척였는데, 이렇게 복지관과 봉사회에서 고쳐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제 마음 편히 잘 수 있겠다.”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종범 관장은 “이번 사랑나눔봉사회와 연계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이 어르신에게 만족감을 드렸으면 한다. 또한 사랑나눔봉사회와 포천시노인복지관이 함께 협력하여 포천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자원연계 서비스 등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자원연계서비스 지원을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밝혔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경기북부지방법무사회 포천시지부 장학금 수여식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