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시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치행정
시청
포천시 시정혁신연구단 연구위원 위촉
기사입력: 2020/06/29 [15: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시는 29일 오전 시정회의실에서 시정혁신연구단 연구위원 위촉 및 회의를 진행했다. 포천시 시정혁신 연구단은 대진대학교 허훈 교수가 단장을 맡고 있다. 

 

회의 앞서 김태업(미8군 보좌관, 시정혁신ㆍ분권 분과), 김현석(국가경영연구원장, 경제 및 일자리 분과), 박정근(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문화ㆍ관광ㆍ교육 분과), 정정수(환경조형연구원장, 문화ㆍ관광ㆍ교육 분과), 채미옥(대구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도시계획 및 도시재생 분과), 김현선(홍익대학교 교수, 도시계획 및 도시재생 분과)위원에 대한 위촉장이 수여됐다.

 

박윤국 시장은 인사에서 “포천시는 지금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전기를 맞이하는 중요한 시기”라며“공항 유치사업, 역세권 중심의 신도시 개발 등 주요사업을 착실히 진행하며 도전과 전진을 거듭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우리시는 변혁의 초석을 다지는 브레인 역할을 할 위원부들의 학식과 경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포천시는 지난해 아프리카 돼지열병과 올해 코로나19 까지 대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흔들림 없이 극복해 오고 있으며 1천여 공직자와 함께 더욱더 경쟁력 있는 도시로 거듭 날 것을 믿고 있다”며“위원님들의 전문적 식견과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포천시 발전을 위한 참신한 정책과 사업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촉식에 이은 회의에서는 각 분과 위원회별 연구과제와 포천시 정책, 사업 발굴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경기북부지방법무사회 포천시지부 장학금 수여식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