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기타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관단체
기타단체
적십자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2020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0/01/10 [15: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  © 포천매일뉴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 협의회(회장 김신인)는 10일 오후 군내면사무소 3층 다목적실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는 김신인 회장, 박윤국 시장, 조용춘 의장, 임종훈 의원, 윤충식 법무부 법사랑 위원회 포천지구협의회장, 손영길 면장, 이철휘 더민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최춘식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적십자 봉사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김신인 회장은 “적십자 봉사회는 최 일선에서 헌신적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특히 지난 해에는 ASF방역에 참여해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은 한 해”였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적십자 봉사회는 많은 봉사와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포천시지구협의회는 모범 협의회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난상황시 제일먼저 달려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모든 일은 열의가 있는지가 중요하다. 적십자 봉사회는 열의를 갖고 시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적십자 봉사회의 노란색이 아름답다고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매사 열의를 갖고 봉사에 임해 달라”며 당부하고 격려했다.

 

박윤국 시장은 “작십자 포천지구협의회는 지난 1년간 김신인 회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통합과 발전을 위해 항상 앞장 서왔다”며“숭고한 봉사정신으로 환한 등불과 희망이 되어주시는 적십자 봉사원들이야 말로 모두 더불어 잘사는 지역공동체의 풀뿌리이자 주춧돌”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시에서는 적십자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모든 시민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공동체 통합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 협의회는 14개 단위봉사회에서 50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잇으며 재난ㆍ재해 구호활동, 보건안전교육, 헌혈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한은숙 부회장이 행정안정부장관 표창을 전달 받았으며 김은례(솔모루봉사회), 김정화(내촌봉사회), 백남미(영중 봉사회), 김종임(일동봉사회), 김경애(관인봉사회), 정선아(화현봉사회)가 포천시장 표장을 수상했다. 

 

또한 포천시 의회 의장 표창은 “한상분(은행나무봉사회), 오몽기(영북봉사회), 정귀순(일동봉사회), 김종구(군내봉사회), 송이선(선단사랑봉사회), 이경준(이동봉사회)가 수상했으며 이 밖에도 연효숙(솔모루봉사회) 대한적십자사회장 금ㆍ은장상, 정영자(가산봉사회), 한은숙(부회장)은 적십자사 도지사회장, 이남순(은행나무봉사회), 노선희(솔모루봉사회), 박경자(화현봉사회)가 도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이희승 전 협의회장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낭독하고 있다.  © 포천매일뉴스

 

▲ 최대성 내촌무공화 봉사회장이 봉사원 서약을 선창하고 있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천시,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