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주)씨엠글로벌, 포천시인재장학재단에 장학 기금 기탁
기사입력: 2020/01/08 [11: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주)씨엠글로벌(회장 이애경)은 지난 7일(화) 포천시 인재를 발굴․육성하여 교육발전에 기여하고자 포천시인재장학재단에 5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이애경 회장은 “포천시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며 포천시인재장학재단에서 많은 장학사업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되었다.”며“앞으로도 포천시 교육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포천시인재장학재단에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포천시인재장학재단 박윤국 이사장은 “보내 주신 기탁금은 포천의 미래주역들에게적절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포천시인재장학재단은 포천시교육재단으로 명칭을 변경하려고 절차를 진행 중이며 교육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명품 교육도시로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2006년 지역의 인재육성을 목표로 설립된 포천시인재장학재단은 2019년 상반기에는대학생,향토인재, 초․중학생 분야를, 하반기에는 고등학생 및 우수 교원 분야를 매년 2회에 걸쳐 약 420여명(약 3억5천만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역인재 발굴및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교육정책이 연계되는 통합적 운영을위해포천시교육재단으로 명칭을 변경 및 교육사업 영역을 확대를 추진 중이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천시,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