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시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치행정
시청
백영현 시장, 군내면민과 공감ㆍ소통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2/08/16 [18: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백영현 시장은 16일에도 공감ㆍ소통을 위한 광폭행보를 이어갔다. 백 시장은 16일 오전에는 포천동 주민 대표와, 오후에는 군내면에서 군내면 주민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내면 간담회에는 백영현 시장, 서과석 의장, 연제창 부의장, 임종훈 운영위원장, 손셍화, 조진숙 의원, 군내면 유관기관 단체장 및 마을을 대표한 이장단, 노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군내면(면장 김수경)은 세종퐃넌 고속도로 용정 IC, 용정일반산업단지 등 기반시설과 포천경찰서, 포천교육지원청, 반월아트홀 등 공공기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반월산성과 포천향교가 있어 역사와 문화의 고장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포천동과 인접해 있어 금융 기관 등 생활 인프라가 부족한 상태로 세종포천고속도로 개통 후 골프장 등을 이용하는 차량 증가로 교통체증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아이파크, 신규 아파트 건립에 따른 인구 증가로 행정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어 공무원 증원이 요구되고 있다.

 

김수경 면장은 간담회를 통해 구읍천 수해 상습지 개선사업과 연계한 생태 하천 조성 및 수원산 터널 공사 국지도 56호선의 확 포장 공사를 건의했다.

 

군내면 이장협의회 유해원 회장은 “교통의 편리성 등으로 인한 공장 및 아고가 우후죽순으로 건립되고 있다, 그로인한 악취, 소음 교통사고 발생 등 많은 문제가 있다면서 자연부락 내 공장, 창고 건설시에 해당 주민과 사전 협의가 가능할 수 있도록 조치해 달라.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원주민이 몰려 날 수 있는 상황”이라며 반드시 제도적 보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농지의 불법 성절도가 성해하고 잇다. 이로인한 토사유출로 배수로가 막혀 도로가 배수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특히 도로변 농지를 성토할 경우 반드시 배수로 확보를 할 수 있도록 조치해 달라”고 건의했다.

 

백영현 시장은 “군내면은 약사와 문화의 고장으로 포천시의 중심이라며 오늘 건의한 내용이 조속히 실현 될 수 잇도록 꼼꼼히 살펴 보겠다”고 답했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천시, 제5회 오성과 한음배 전국초청 게이트볼대회 성료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