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조합
농협 포천시지부,(주)농협물류와 사랑 나눔실천
기사입력: 2022/07/22 [07: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농협 포천시지부(지부장 박윤경)와 농협물류(대표이사 임관빈)은 포천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사랑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 날 뜻 깊은 행사에 백영현 포천시장과 포천농협 김광열 조합장도 참석해 소중한 뜻을 함께하며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물가상승 및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천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포천 기찬쌀 등 일천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후원하였으며, 농협 물류센터와 포천농협 하나로마트를 이용하여 지역상생의 의미가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박윤경지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등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줄수 있어 무척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는 포천시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물류 임관빈 대표는 “지역 복지의 첨병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포천시의 농업,농촌,지역주민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농협물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천시 백영현 시장은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주신 농협 포천시지부와 농협물류 임직원들께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포천시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애써주시는 지역보장협의체에도 나눔실천의 의미가 잘 전달되도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천시, 제5회 오성과 한음배 전국초청 게이트볼대회 성료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