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조합
포천축협 2022년도 원로조합원 효잔치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2/05/28 [17: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매일뉴스

 

  © 포천매일뉴스


포천축협(조합장 양기원)은 지난 26일 원로조합원을 대상으로 2022년도 원로조합원 효잔치를 개최했다.

 

이날행사는 포천축협 발전의 초석이 되고 기틀이 되어주신 원로조합원님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과 한강유람선 탑승의 코스의 서울투어로 20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서울투어에 참여한 원로조합원은 “나름 왕성한 활동시기를 지나 지금은 고령으로 예전만큼의 축산활동은 힘들지만 그래도 포천축협에서 우리 원로조합원에 대한 예우를 이렇게 해주니 지금까지의 조합원 활동에 대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예전의 신입이었던 직원들이 포천축협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간부직원으로 성장해 일하는 모습을 보니 나름 대견하고 든든하다”며 격려를 앆지 않았다.

 

포천축협 양기원 조합장은 “코로나 시국으로 오랜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조합원님들의 안부가 많이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건강하신 모습으로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과거가 없이는 현재도 없는 것으로 이 자리에 참석하여 주신 원로조합원님 덕분에 지금의 포천축협이 존재하며 또한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원로조합원님들을 진심과 존경으로 섬기겠다”며 건강을 기원했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천시, 제5회 오성과 한음배 전국초청 게이트볼대회 성료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